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소개

[춘천 퇴계동] 라무진 양고기 리뷰 후기

by 투박한 2021. 5. 18.

 

안녕하세요! 투박한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리뷰 합니다. ㅠㅠ

그동안 코로나에 본업에 바빠서

사진만 찍고 못 올리고 있었네요 ㅠㅠ

(핑계입니다....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종종 리뷰하려고 합니다.

 

오늘 리뷰하는곳은 '라무진'으로

양고기 전문점입니다.

 

라무진은 2 ~ 3인이 방문하기 좋은 장소이며

분위기 깔끔하게 먹고 가기

적합한 곳입니다.

 

<가격표>

기본 찬

절임 무, 오이랑

고기에 찍어먹을 소스들 입니다.

 

양고기 ㄷㄷㄷㅈ!!

양고기가 구워지기 전에

단호박, 토마토 등

야채를 구워주시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한잔!!!

양고기도 한입!

양고기의 특유의 잡내는 없으며

식감은 질기지 않고

맛은 담백합니다.

양고기도 먹는 도중에

단호박, 대파, 숙주나물 구이가 도착하였습니다.

양고기 기름에 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마늘밥 추가로 주문!

마늘밥이랑 김만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라무진을 방문한다면

1인당 2만 5천 원에서 3만 원

생각하고 방문해주시면 되시고

 

단체회식으로는 비추이며

2 ~ 3인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