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소개

[춘천 우두동] 화가마 순대국 리뷰

by 투박한 2020. 3. 31.

안녕하세요! 투박한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화가마순대국이며

화가마순대국은 가격대비 양이 많습니다.

물론 맛도 있어요!


* 기본양이 많아 곱배기는 없습니다.


저는 여기오면 짜장이냐? 짬뽕이냐? 처럼

얼큰이냐? 담백이냐? 고민을 참 많이 합니다 ㅋㅋㅋㅋㅋ


얼큰이랑 담백은

기본 베이스의 맛은 똑같으나

매움의 차이 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담백을 2개 주문했습니다.


기본 찬 입니다.



깍두기, 겉절이, 부추 등 입니다.

깍두기와 겉절이는 국밥에 잘맞게

간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화가마의 가장큰장점은

부추를 더 가져가 먹을수 있습니다.

저는 국밥에 부추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해요!! ㅎㅎ





이때 너무 배고파서 부추를 넣고

사진을 찍어버렸어요.......




크~~~  양 보소...



화가마는 맛은 어느정도 자극적이지만

가격대비 담백한 맛이 좋으며

고기의 양도 많고 질기지 않아

먹기에도 거부감이 없습니다.


한끼 식사하기 좋은식당 입니다. 


이상 투박한 입니다. 감사합니다!!


<위치>

강원 춘천시 우두동 106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