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소개

[춘천 퇴계동] 푸라닭 퇴계점 리뷰

by 투박한 2020. 3.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품 치킨

푸라닭을 소개 합니다.

치킨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누가 치킨은 남이 사줄때만 먹습니다.

그러다가 어제

푸라닭이 나와 호기심에

시켜 먹었는데

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개인차이가 있지만

제가 먹어본 치킨중에는 최고입니다.


푸라닭 치킨중에

블랙반+고추반 18900으시 주문 했습니다.



이름이 푸라닭이라 그런지

포장이 ㅋㅋㅋㅋ 고급스럽


저 보자기 신발주머니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디자인이 또 고급스럽ㅋㅋㅋ

치킨무는 노란색이며

맛은 일반 치킨무와 비슷합니다.



사진 정말 못찍었네...

왼쪽이 블랙알리오

오른쪽이 고추마요

입니다.


양은 일반 치킨집과 동일하며

주문할때도 푸라닭이라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주문 하고 시켜보니

기존의 치킨집과 동일한거 같습니다.




일단 고추마요 먼저 맛소개 하면

할라피뇨토핑에 고추마요소스

그리고 잘 튀긴 치킨....크....

이날 맥주 마실껄 ㅠㅜ



정말 여기서 소스랑 할라피뇨 토핑은

최고의 조합입니다.


맛은 선달달 후매콤입니다.

여기서 고추마요 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면

크~~~ 마지막에 알싸한 맛이 일품!!




다음은 블랙알리오 입니다.

마늘 후레이크의 구운마늘 향이

냄새가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ㅋ



크~~~~ 속살

맛은 단짠단짠의 대표 입니다.

흑맥주 엄청 먹고 싶었어요!! ㅠㅜ

맥주와는 꿀조합!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잘 안 먹지만

여기는 닭가슴살도 부드럽고

고추마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촉촉하게 잘먹었습니다.




푸라닭은 치킨이 정말

부드럽고 기본적으로

베이스 조절을 참 잘한거 같습니다.


치킨집중에는 꼭 추천합니다!!

(광고X)


이상 투박한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