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소개

[춘천 우두동] 일차돌 리뷰

by 투박한 2020. 4. 1.

일 차 돌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투박한 입니다. ㅎㅎ


일단 식당 소개전 방문자 수가 점점 늘어서 너무 감사드리고


보람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 식당은 일차돌 입니다.


1차로 먹기 괜찮은 식당 입니다.

* 4명 이하 추천




메뉴판

앞장만 찍었습니다!



기본 찬 으로

콩나물국, 파절이, 오이 피클, 김치  등 있습니다.

기본 찬들은 크게 특징이 없어 pass 할게요!


그리고

메인음식 나오기전 한잔~



차돌 곱창세트 도착!

비주얼 합격! ㅎㅎ

곱창이 고소한 맛이 ㅎㅎ





먹고 부족해서 부챗살이랑 갈빗살도 추가주문 했어요. ㅎㅎ


부챗살은 수분없는 퍽퍽한 맛이 있어 실망 했지만


갈빗살은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사이드로 초밥 밥이랑 쫄면 주문 했어요!



곱창초밥 ㅎ 



차돌초밥 ㅎ



물쫄면 ㅎㅎ

물쫄면은 처음 먹어 봣는데

약간 밀면에서 면이 쫄면인 느낌?

고기랑 먹기 딱 좋은 조합이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볶음밥!!

크~~~ 가운데 계란


전체적으로 익숙한 맛이 있지만


불만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 혹은 직장동료와 소소하게


1차에서 한잔하기 좋은곳 같아요! ㅎㅎ


이상 투박한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