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소개

[춘천 지점 BHC] 뿌링클 세트 리뷰

by 투박한 2020. 4. 19.

녕하세요! 투박한입니다.

최근에 지인들에게 카카오톡으로

치킨 선물을 많이 받아

1주일 1 치킨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 먹은 치킨은 BHC에

맛초킹 세트

뿌링클(한 마리) + 치즈볼 + 콜라 1.25L

입니다!

총가격은 24,000원 + 배달비 2000원입니다.

 

치킨에서 달달한 냄새가~

 

치킨을 프라이드랑 양념만 먹다가

뿌링클을 보니 독특하네요!

노란색 가루 양념이 듬뿍 있어 확인해보니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Magic Seasoning'

이라고 합니다! ㅎㅎ

 

 

쫀득쫀득한 치즈볼! ㅎㅎ

 

맛은 단짠단짠에

치즈가 뿌려진 과자를 같은 느낌이며

닭 자체에 맛도 맛있이고

 

소스는 부드럽고 달달한 요거트 맛이며

찍어먹어 보니 양념의 중화됩니다.

하지만 기존에 

 

닭에 담백한 맛과 달달한 양념에 맛이

더해져 확실히  3 ~ 4 조각 까지는

맛있지만 그 후에는 물리네요 ㅎㅎ;

아이들은 엄청 좋아할 듯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