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

2018 나 혼자 제주도 여행일지#2 - 2

by 투박한 2020. 4. 18.

안녕하세요! 투박한입니다.

나 혼자 제주도 여행일지 2탄 2부

작성했습니다!

 

<2일 차>

- 아쿠아리움 -

우도에서 다시 성산으로

도착 후 밑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27-1

 

펭귄이 졸귀 ㅎㅎ

 

상어 말고도 대왕 가오리가 있었는데

사진 찍기 너무 어려웠습니다...

 

아쿠아리움에서 공연을 정말 많이 했는데

바로 위에 있는 사진에는

돌고래쇼와 물개쇼를 같이 합니다.

 

아쿠아리움 공연은 전체적으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듯합니다!

 

 

- 천지연폭포 -

2일 차는 이곳저곳 정말 많이 방문했습니다. ㅎㅎ

서귀포 도착 후 바로 천지연 폭포를 방문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홍동 2565

천지연폭포는

산책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폭포수도 있어 매우 시원했고

배경도 아름다웠습니다! ㅎㅎ

 

제가 갈 때는 외국인이 한국인보다

많이 있던 기억이 있네요!

 

- 세연교 -

천지연폭포 방문 후

시간이 애매하여 가볍게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는데 세연교가 있어

바로 찾아갔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홍동 707-4

 

간단하게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 서귀포시장 -

마지막은 서귀포 시장을

방문하여 숙소에서 먹을 음식과

간식거리를 구매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340

흑돼지 꼬치, 대게 치즈 그라탱

둘 다 줄 서서 먹어봤는데

음.... 제 입맛에는 평범하고

비싼 편이었습니다.

 

흑돼지 수육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만원이어서 가성비도 좋고

양도 많아서 남겼어요! ㅎㅎ

 

참.. 투박하게 먹었습니다! ㅎ

 

<2일 차>

전체적으로 2018 때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정성 있게 찍을 걸....

 

그래도 2일 차부터는

즐겁고 행복했습니다.ㅎㅎ

여행 추천드려요!

 

그리고 제주도는 볼거리가 많아

입장료도 무시 못하여

방문 전날 혹은 2 ~3 시간 전에

인터넷 쇼핑에 할인권을 판매하니

할인권 구매 후 방문을 추천합니다!!

 

다음에 계속!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