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단골식당

[춘천 만천리] 종가 유황오리

by 투박한 2020. 4. 26.

안녕하세요! 투박한 입니다.

오늘은 만천리에서 유명한

종가 유황오리를 소개합니다.

 

만천리 구석진곳에 있지만

늘 방문객이 많은곳이며

 예약필수인 곳입니다.

 

황토진흙구이, 웰빙단호박구이도

맛있지만 오늘 저는 양념한마리를

먹었습니다.

 

부모님 혹은 회식장소로

추천합니다!

 

외부 내부모습은

가정집을 느낌이나며 아늑합니다.

 

기본 찬

 

가운데있는 목이버섯이

향이 너무 좋았어요!

 

첫 코스로

오리로스가 나왔습니다!

빛깔이 너무 좋고 신선보이네요!

고기 구워지는 동안

목이버섯을 먹었는데

탄력있고 향이

고급지네요

 

고기가 담백하며 맛있어요.

그리고 목이버섯이랑

같이 먹으니 별미 입니다.

 

술 안마시면 했는데...

여기서 술 안마시면

후회할거 같아 한병 시켰습니다. ㅎㅎ

(소맥으로 ㅎㅎ)

 

정말 고기 한쌈 먹고

소맥 딱 하면

기가 막힙니다. 

 

오리로스 다먹을 시점에

양념이 나왔습니다.

양념이 듬뿍있어

사진찍을때 흘렀어요 ㅎㅎ

 

구워지면서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양념오리는

달콤매콤하며

너무 맛있어요!

 

양념은 목이버섯보다

쌈무랑 같이 먹으니

새콤하며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식당에서

제일 좋아하는 오감탕이

나왔습니다.

오감탕은 오리와 옹심이가

들어간 탕이며 국물이 너무

시원하며 흡사 매운탕 국물이랑

비슷하며 옹심이를 한가득 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옹심이 쫄깃쫄깃하며

국물을 잘 먹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이랑 같이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마지막은

시원달달한

식혜로 마무으리!

 

3명이서 이렇게 잘먹었는데

공기밥3개, 소주1, 맥주1을 포함하여

62000원 나왔습니다!

 

비싸다고 할수 있지만

맛이랑 양을 생각하면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지도>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리 416-4

 

이상 투박한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