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단골식당

[춘천 중앙시장] 빵이 가득한 집

by 투박한 2020. 3. 19.

안녕하세요. 투박한입니다.

 

여러분들 빵집(베이커리) 브랜드가 많이 있어

 

요즘에는 별로 없는

 

옛날느낌이 나는 빵들 기억하시나요?

 

야채빵, 참쌀모찌빵, 도나츠 등등이요!!

 

저는 지금의 브랜드있는 빵집보다

 

어린시절 골목에 있는 빵집의 빵들이

 

더 맛있어요!!

 

그래서 제가 춘천에서

 

중앙시장을 가면 꼭 가는 빵집이 있습니다.

 

바로

 

중앙시장의 '빵이 가득한 집' 입니다.

 

중앙시장에서 국밥먹고 후식으로

여기서 무조건 야채빵 하나 꼭 먹어요. ㅋㅋㅋ

* 중앙시장 국밥집 참조

https://roxylani95.tistory.com/14

 

[춘천 중앙시장] 금선식당

안녕하세요. 투박한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중앙시장의 금선식당 국밥!!! 후식으로 빵이 가득한집 야채빵!!! 입니다. 일단 금선식당의 국밥 먼저 소개시켜드립니다. 금선식당의 최고의 장점은 가성비 입..

roxylani95.tistory.com

 

빵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며

 

 

여기는 야채빵도 맛있지만

찹쌀 모지빵도

정말 맛있어요.

그외 빵들도 맛있구요.

사진이 야채빵 밖에 없네요.ㅠㅜ

추가로 올려야 겠어요...

 

'빵이 가득한 집'

가성비도 장점 입니다.

야채빵 하나에 1000원!!

그외 빵들도 정~~말

가격이 쌉니다.

 

저는 솔직히... 브랜드있는 빵집도

물론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브랜드있는 빵집보다

여기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중앙시장 혹은 명동에 있다면

여기서 빵하나 드셔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이상 투박한 입니다. 감사합니다!!

 

<위치>

강원 춘천시 중앙로2가 4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