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단골식당

[춘천] 백일 칼국수(feat. 만두)

by 투박한 2020. 3. 21.

안녕하세요. 투박한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식당은 '백일 칼국수' 입니다.

 

백일 칼국수는 춘천에서

유명한 칼국수식당 중

으뜸 한곳입니다.

 

투박한은 칼국수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기대를 하고

방문 했고

그후 단골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백일 칼국수 가격표

가격은 전체적으로 낮은편 입니다.

 

 

저는 여기 만두국 제외하고

1인 식사음식은 다먹었습니다.

(훌~륭~훌~륭~)

 

추천음식은

들깨칼국수, 멸치칼국수 입니다.

 

일단 멸치칼국수는 5,000원이며

양도 많고 맛도 너무 좋습니다.

백일 칼국수는 일반면에

비하여 면에 식감이 더

살아있는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멸치 칼국수의

시원한 맛이 최고 입니다!!!!

 

멸치칼국수

다음은 들깨칼국수 입니다!!

사진과 같이 들깨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도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걸쭉)

 

들깨칼국수

백일의 또하나의 장점은 만두 입니다!! 

 

찐만두와 튀김만두로

고기와 김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튀김' '고기'를 추천합니다.

 

찐 만두 먼저 소개 합니다.

와~~윤기.....

찐 만두 맛있습니다.

고기맛도 잘 어울리며....

하지만

튀김만두 먹으면

찐만두 생각이 날수가 없습니다.

 

찐 만두

 

투박한은 찐만두와 튀김만두면

찐만두 이지만

여기는 무조건 튀김입니다.

겉바속촉의 고기만두입니다.

만두에 눈꽃이.....

 

튀긴만두

 

가격도 착하고 맛, 양도 좋은 식당입니다.

곱빼기도 양이 많으니

정말 잘드시는분들만 주문 하세요!! ㅎㅎ

 

처음 방문하시분은

멸치칼국수를 추천합니다!!

 

이상 투박한 입니다. 감사합니다!!

 

<위치>

강원 춘천시 우두동 684-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