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프라이어 - 소시지 굽기 (feat 진짜장 & 맥주)

by 투박한 2020. 4. 22.

안녕하세요! 투박한입니다.

오늘은 에이프라이를 이용하여

소시지를 해 먹었습니다!

 

그리고 늦은 저녁식사를 하여

진 짜장도 같이 먹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사용 전에 소시지에

칼집을 내어주고

소량의 식용유를 발라줍니다.

 

 

그리고

170 ~ 180 15분 정도

세팅 후 시작

 

비주얼이

정말 딱 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사이드인 진 짜장도

비벼주면 세팅 완료! ㅎㅎ

원래 술을 잘 안 먹지만

오늘은 시원한 맥주가 땡겨

같이 먹었습니다!!

 

그냥 소시지 맛일 듯했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한 소시지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적당하게 짭짤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맥주 안주로도 딱 좋았습니다.

 

앞으로 에어프라이어로

소시지는 많이 해 먹어야겠어요.

 

역시 라면은 김치 ㅎㅎ

 

생각보다 소시지랑

진 짜장도 잘 어울리네요.

하지만 소시지는 케첩이 최고의 조합입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소시지 구이를

해 보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에어프라이어 요리를 많이 해봐야겠어요! ㅎㅎ

 

이상 투박한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