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어쿠루브 - 잠깐만요] 노래추천 / 가수소개

by 투박한 2020. 4. 8.

안녕하세요! 투박한입니다.

 

이별노래하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잔잔한 베이스에

 

이별노래와 어울리는 음색

 

어쿠루브를 소개합니다!!

 

현재는 많이들 알수도 있지만

 

어쿠루브 인디때는 나만알고 있는 맛집?

 

같은 생각을 하고 친구들에게

 

노래 추천 해주었어요! ㅋㅋ

 

어쿠루브 하고싶은말, 그게뭐라고 등

 

띵곡노래들이 정말 많지만 오늘은

 

"잠깐만요"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_nB0QrM4Eo

 

<어쿠루브 - 잠깐만요>

 

오늘 너 다른사람 같아

​내가 알던 너의 표정

​너의 얼굴이 아니야

​잠시만 길을 걷자 하네

​처음 느끼는

차가운 ​너와 나의 공기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고

​불안한 내 느낌도 ​엇나간 적이 없지

​제발 이러지마

​헤어지자고

​그만하자고

​힘들었다고

​미안하다고

​가면 난 어떡해

​잠깐만요

​내 말 먼저 들어요

​잠깐만요

​이대로 갈 건가요

잠깐만요

​내가 어떤 말을 해봐도

너는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네 사랑은

oh~ 네 사랑은 um​

​떨리는 입술을 굳게 다문 채로

​담담하게 너를 보내주려 했어

​사소한 대화도

​모닝콜 전화도

​너를 안는 일도

​다시 못하는 일

​왈칵 눈물이 나는 걸 어떡해

잠깐만요

​내 말 먼저 들어요

​잠깐만요

​이대로 갈건가요

​잠깐만요

​내가 어떠 말을 해봐도

너는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네 사랑은

​너도 이유가 다 있었겠지

​너도 참 많이 힘들었겠지

​조금 일찍 알았더라면

oh~ no​

​널 잊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조금만 천천히 지워볼게

​시간에 기대어 살아볼게

​잘지내 wah~

​잘지내 um~ 잘지내

 

​우린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우리 사랑은

 

이상 투박한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